불스코리아 토큰포스트, BBR 5월호 ‘바야흐로 블록체인의 시대’ 발간 > 암호화폐 뉴스

토큰포스트, BBR 5월호 ‘바야흐로 블록체인의 시대’ 발간

페이지 정보

작성자 FX불스
작성일

본문

토큰포스트, BBR 5월호 ‘바야흐로 블록체인의 시대’ 발간 토큰포스트, BBR 5월호 ‘바야흐로 블록체인의 시대’ 발간

토큰포스트가 발행하는 블록체인 프리미엄 매거진 BBR(Blockchain Business Review) 2022년 5월호가 27일 발행된다.

블록체인 업계 주요 이슈와 트렌드를 심도 있게 다루는 BBR은 글로벌 블록체인 정책과 기술·산업 소식을 공유하고 관련 전문가들의 지식과 경험, 실제 사례가 담긴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BBR 2022년 5월호의 주제는 ‘바야흐로 블록체인의 시대’이다. 새 정부 출범을 앞두고, 우리나라 암호화폐 정책의 과거를 돌아보고 현재를 통해 미래를 조명하는 장을 마련했다.

커버스토리 에서는 블록체인 육성과 암호화폐 규제라는 정부 정책이 시장에 끼친 영향을 점검하고, 암호화폐 업계 전문가들의 목소리로 '새로운 정부에 바라는 점'을 담았다.

특집 코너에는 대기업 판이 된 NFT 시장 현황을 짚어보는 '메타버스 포석 ‘NFT’ 잡아라…지식재산권 경쟁 나선 대기업들'과 미국, 유럽 등 서방 시장의 암호화폐 규제 동향을 정리한 '긴급점검! 서방 국가들의 암호화폐 규제 현주소' 등을 통해 업계 주요 이슈를 다뤘다.

칼럼에서는 구태언 법무법인 린 변호사, 안영주 변호사, 김효진 임팩트온 연구원, 박창기 ECAS 대표, 이강욱 케이앤케이 특허법률사무소 대표 변리사, 최우영 법무법인(유) 광장 변호사 등이 다양한 주제로 전문가의 시각을 전달했다.

인터뷰 코너에서는 김성환 코스콤 디지털사업본부 본부장, 한장겸 샌드박스네트워크 웹3 사업 총괄 부사장, 크리스왕 썬더코어 CEO, 제프 메이 후오비글로벌 글로벌전략이사 등 국내외 주요 인사들의 이야기를 들어본다.

이외에도 행사스케치와 지난 한 달 업계 주요 발언을 모은 '이달의 말말말' 코너도 마련했다. 오픈블록체인·DID협회가 제공하는 산업 주요 뉴스를 비롯해, 라이프 스타일, 여행, 문화, 차량, 건강 칼럼 등의 풍성한 읽을거리도 제공한다.

BBR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 전국 주요 서점과 네이버 (KS:035420)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되며 낱권 가격은 1만5000원이다. 정기구독 시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정기구독은 BBR 구독신청 페이지 또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토큰포스트에서 읽기

44e93ac0170717cb728a6831143d3cbc_1642405378_7295.jpg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