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코리아 캐셔레스트-폴리텍 서울강서캠퍼스, 블록체인 전문 인력 양성 나선다 > 암호화폐 뉴스

캐셔레스트-폴리텍 서울강서캠퍼스, 블록체인 전문 인력 양성 나선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FX불스
작성일

본문

캐셔레스트-폴리텍 서울강서캠퍼스, 블록체인 전문 인력 양성 나선다 캐셔레스트-폴리텍 서울강서캠퍼스, 블록체인 전문 인력 양성 나선다

가상자산 거래소 캐셔레스트(Cashierest)를 운영하고 있는 뉴링크가 직업교육 훈련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 확대를 위해 고용노동부 산하 공공 직업교육 훈련기관인 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와 산학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2022년 4월 6일 뉴링크에 따르면 캐셔레스트는 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와의 MOU 체결을 통해 함께 IT‧개발 전문인력 양성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블록체인 핵심 기술과 실무에서 활용 가능한 기술 등을 전문적으로 교육하게 된다.

캐셔레스트는 프로그램에 참가한 학생 중 우수한 학생에게 직무 경험 지원 및 경력 형성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캐셔레스트는 “이번 MOU 체결로 인해 뛰어난 역량을 갖춘 개발 분야 인재를 추가 확보에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기존 사업을 강화하고 신사업의 범위 확대를 모색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캐셔레스트와 한국폴리텍대학은 유기적인 산학협력 체계 구축을 토대로 전문 인력 발굴과 일자리 창출을 위한 지속적인 상호 협력 방안을 논의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직업교육 훈련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 기회 확대를 위한 협력 공동체로서 발전 방향을 모색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여상태 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 학장은 “4차 산업의 핵심인 블록체인의 자체 개발 기술 환경을 구축한 캐셔레스트와 탄탄한 협업을 통해 블록체인 시장을 선도하는 전문 인력을 양성하겠다”라며 “다양한 개발 분야에서 기초가 되는 직무과정부터 전문 과정까지 현장 실무 중심의 체계적인 교육 과정을 개발·운영할 계획이며 양질의 교육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원준 캐셔레스트 대표는 “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와 적극적인 산학협력을 바탕으로 IT·개발 분야 우수 인재를 선제적으로 확보하는 동시에 고객 중심의 고도화된 서비스 개발을 구축하는 것이 목표”라며 “이번 업무협력을 계기로 이용자 편의를 위한 서비스 제공과 핵심 개발 기술 체계 수립은 물론 나아가 다양한 분야의 우수 인재 발굴에도 집중해 기업 경쟁력을 공고히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토큰포스트에서 읽기

44e93ac0170717cb728a6831143d3cbc_1642405378_7295.jpg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