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코리아 디비전 네트워크, 클로버 파이낸스와 파트너십…에어드랍 이벤트 진행 > 암호화폐 뉴스

디비전 네트워크, 클로버 파이낸스와 파트너십…에어드랍 이벤트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FX불스
작성일

본문

디비전 네트워크, 클로버 파이낸스와 파트너십…에어드랍 이벤트 진행 디비전 네트워크, 클로버 파이낸스와 파트너십…에어드랍 이벤트 진행

/출처=디비전네트워크
대체불가능한토큰(NFT) 기반의 메타버스 플랫폼 디비전 네트워크(Dvision Network)가 폴카닷 기반 스마트 컨트랙트 플랫폼 클로버 파이낸스(Clover Finance)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디비전 네트워크는 클로버의 멀티체인 지갑을 통해 모바일, 브라우저에서 안전한 방식으로 암호화폐와 NFT를 보유, 거래 및 스왑할 수 있다.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디비전 네트워크는 자체 플랫폼 내의 ‘3x3 프리미엄 랜드’를 클로버 파이낸스에게 할당했다. 이를 통해 클로버는 디비전 메타버스 공간에 클로버 파이낸스 커뮤니티 센터를 구축할 예정이다.

디비전과 클로버 파이낸스는 양사간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하여 ‘글램 콘테스트(Gleam Contest)’를 함께 진행한다. 글램 콘테스트를 통해 이벤트 참여자는 총 10개의 디비전 랜드 NFT와 5000개의 CLV 토큰 에어드랍 기회를 얻는다.

디비전 네트워크의 엄정현 대표는 “암호화폐 프로젝트 대부분의 탈중앙화애플리케이션(Dapp)을 지원하는 클로버 파이낸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이용자들의 편의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클로버 파이낸스와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디비전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디센터에서 읽기

44e93ac0170717cb728a6831143d3cbc_1642405378_7295.jpg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