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코리아 코빗, 홈페이지 전면 개편…테마별 가상자산 탐색 가능 > 암호화폐 뉴스

코빗, 홈페이지 전면 개편…테마별 가상자산 탐색 가능

페이지 정보

작성자 FX불스
작성일

본문

코빗, 홈페이지 전면 개편…테마별 가상자산 탐색 가능 코빗, 홈페이지 전면 개편…테마별 가상자산 탐색 가능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이 새롭게 개편한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홈페이지는 코빗이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에 맞춰 직관성을 높이고 편의성을 개선했다. 기존 홈페이지 상단에 배치한 가상자산 상승률 비교 차트를 없애고 주요 가상자산, 24시간·1주·1개월간 상승한 가상자산 목록 등을 크게 표시해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인사이트 메뉴에는 가상자산 뉴스와 공시, 코빗 리서치 리포트를 3단 배치해 가상자산과 관련한 객관적인 자료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기존의 시장 탭을 개선해 거래량, 거래대금, 가격 상승률에 따라 최상위 프로젝트를 분류했다.

특히 시장 탭 내 웹(Web) 3.0, 디파이(De-Fi), 메타버스 등 여러 테마에 따라 가상자산을 구분해 보여주는 필터링 기능을 추가해 이용자의 관심사에 따라 가상자산 탐색이 가능해졌다. 이 외에도 비트코인 예치, 이더리움 2.0 스테이킹 화면의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전면 재구성해 시인성을 높였다.

이정우 코빗 기술 연구 담당 이사는 “이번 업데이트로 코빗 웹 페이지의 시인성과 편의성을 크게 개선했다”면서 “앞으로도 계속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해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디센터에서 읽기

44e93ac0170717cb728a6831143d3cbc_1642405378_7295.jpg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