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코리아 NFT 거래소 블루베이, 첫 한정판 경매 ‘완판’ > 암호화폐 뉴스

NFT 거래소 블루베이, 첫 한정판 경매 ‘완판’

페이지 정보

작성자 FX불스
작성일

본문

NFT 거래소 블루베이, 첫 한정판 경매 ‘완판’ NFT 거래소 블루베이, 첫 한정판 경매 ‘완판’

NFT거래소 ‘블루베이’가 진행한 클레이다이노 한정판 경매에서 30개 작품 모두 100% 입찰에 성공했다./사진 제공=델리오
가상자산 핀테크 전문기업 델리오의 대체불가능토큰(NFT) 마켓플레이스 ‘블루베이(Blubaay)’에서 탄생한 ‘블루베이 클레이다이노 한정판 NFT’가 모두 낙찰됐다.

블루베이는 지난 24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된 한정판 NFT 경매가 종료됐다고 밝혔다. 블루베이 에디션은 클레이튼 기반의 클레이다이노가 이더리움 메인넷으로 옮긴 후 처음 발행된 NFT다.

이번 경매에 출품된 작품은 총 6개의 ‘베이비다이노’로 구성됐으며, 각 캐릭터별로 5개의 에디션을 제작해 총 30개로 발행됐다. 최고가는 노란색 상어 옷을 입은 17번 ‘샤크 다이노’로 0.082 이더(ETH)에 낙찰됐다.

회사 측은 이번 블루베이 에디션의 흥행이 클레이다이노의 첫 번째 이더리움 기반 NFT이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또 블루베이 측에서 진행한 ‘MBTI 이벤트’와 웹툰, 실물 피규어 증정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이 PFP(프로필사진) NFT 구매의 주축인 MZ세대(1980~2000년대 초반 출생자)에게 어필한 점도 꼽았다.

블루베이의 한 관계자는 “이번 NFT 콜렉션의 완판은 이더리움으로 마이그레이션한 NFT가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한 점에서 블루베이와 클레이다이노 모두에게 의미가 깊다”라며 “이번 프로젝트의 성공을 디딤돌로 다양한 예술 작가와의 협업 NFT와 함께 NFT 담보대출 및 렌탈 서비스 등 다양한 NFT 금융서비스를 도입해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클레이다이노팀은 “수많은 NFT 프로젝트 팀들이 블루베이를 통해 알려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디센터에서 읽기

44e93ac0170717cb728a6831143d3cbc_1642405378_7295.jpg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