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코리아 토큰포스트, BBR 6월호 ‘미디어의 새로운 장이 열린다’ 발간 > 암호화폐 뉴스

토큰포스트, BBR 6월호 ‘미디어의 새로운 장이 열린다’ 발간

페이지 정보

작성자 FX불스
작성일

본문

토큰포스트, BBR 6월호 ‘미디어의 새로운 장이 열린다’ 발간 토큰포스트, BBR 6월호 ‘미디어의 새로운 장이 열린다’ 발간

토큰포스트가 발행하는 블록체인 프리미엄 매거진 BBR(Blockchain Business Review) 2022년 6월호가 26일 발행된다.

블록체인 업계 주요 이슈와 트렌드를 심도 있게 다루는 BBR은 글로벌 블록체인 정책과 기술·산업 소식을 공유하고 관련 전문가들의 지식과 경험, 실제 사례가 담긴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BBR 2022년 6월호는 ‘미디어의 새로운 장이 열린다’를 주제로 했다. ‘신뢰’의 기술인 블록체인을 활용해 신뢰가 흔들리는 언론 산업을 다시 혁신해나갈 방안이 있는지 고민해보는 장을 마련했다.

커버스토리 에서는 ‘PART1. 다가오는 탈중앙화 미디어 생태계, 언론을 다시 혁신할 수 있을까’와 ‘PART2. 블록체인, 언론산업의 희망 찾기’라는 제목으로 미디어 생태계가 재도약을 위해 블록체인, 암호화폐, 웹3.0 기술을 활용할 수 있는 방안과 가능성을 모색했다.

최근 이슈를 분석한 특집 코너에는 테라USD 붕괴와 파장을 다룬 ‘테라USD 디페깅 사태…스테이블코인, 달러 벗어날 수 없나’와 일론 머스크 테슬라 (NASDAQ:TSLA) CEO의 트위터 인수 과정과 시장 반응을 담은 ‘트위터, 일론 머스크의 새로운 ‘미션’이 되다’가 실렸다.

칼럼에는 김형중 고려대 정보보호대학원 특임교수, 류현정 조선일보 디지털 기획팀장, 김정환 부경대 교수, 임명환 한국에이아이블록체인융합원(KABC) 원장 등이 언론, 엔터테인먼트, 기술·철학 맥락에서 본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전문가 시각을 공유한다.

인터뷰 코너에서는 권성민 퍼블리시 대표, 민경식 한국인터넷진흥원 미래정책연구실 정책 분석팀 팀장, 디오고 모니카 앵커리지 대표 등 블록체인 혁신을 추진 중인 국내외 주요 인사들의 이야기를 들어본다.

이외에도 행사스케치와 지난 한 달 업계 주요 발언을 모은 '이달의 말말말' 코너도 마련했다. 오픈블록체인·DID협회가 제공하는 산업 주요 뉴스를 비롯해, 라이프스타일, 여행, 문화, 차량, 건강 칼럼 등의 풍성한 읽을거리도 제공한다.

BBR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 전국 주요 서점과 네이버 (KS:035420)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되며 낱권 가격은 1만5000원이다. 정기구독 시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정기구독은 BBR 구독신청 페이지 또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토큰포스트에서 읽기

44e93ac0170717cb728a6831143d3cbc_1642405378_7295.jpg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