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코리아 코빗, 원스토어 고객 대상 이벤트…비트코인 리워드·페이백 지급 > 암호화폐 뉴스

코빗, 원스토어 고객 대상 이벤트…비트코인 리워드·페이백 지급

페이지 정보

작성자 FX불스
작성일

본문

코빗, 원스토어 고객 대상 이벤트…비트코인 리워드·페이백 지급 코빗, 원스토어 고객 대상 이벤트…비트코인 리워드·페이백 지급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은 원스토어 애플리케이션(앱) 고객들을 대상으로 ‘원스토어 시크릿 코드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원스토어 앱을 통해 코빗 앱을 다운로드 받고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시크릿 코드를 등록하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5월 25일부터 6월 30일까지 37일간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원스토어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코빗 앱을 다운로드받고 신규 회원가입을 진행한다. 이후 코빗 앱에서 고객 확인 및 신한은행 자동이체 연동과 마케팅 수신 동의를 모두 완료하고 원스토어 앱에서 확인한 시크릿 코드를 코빗 앱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시크릿 코드를 등록한 모든 고객은 5천 원 상당의 비트코인(BTC) 리워드를 즉시 지급 받는다. 또한 이벤트 기간 합계 주문 금액이 10만 원 이상인 경우, 최대 1만 원 한도 내에서 거래금액의 1%를 BTC로 받을 수 있다. 거래 금액 페이백은 오는 7월 7일 일괄 지급된다.

오세진 코빗 대표는 “국내 대표 앱 마켓 원스토어와 제휴해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한 이벤트를 강화해 고객분들에게 여러 가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원스토어는 SK스퀘어의 핵심 자회사이자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앱 마켓으로 게임, 앱, 스토리 콘텐츠 등 다양한 모바일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다.

디센터에서 읽기

44e93ac0170717cb728a6831143d3cbc_1642405378_7295.jpg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